티스토리 뷰

갤럭시노트 젤리빈 업그레이드 내용 및 시기



갤럭시노트가 1월중에 젤리빈으로 업그레이드 할것이란 전망들이 여기저기서 나오고 있군요~^^

저도 갤럭시노트를 사용하는 1인으로 이번 업그레이드가 굉장히 기다려 지고 있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아이스크림센드위치가 최적화가 덜 된것인지.. 너무 느리게 작동하는 느낌입니다.

가끔은 전화버튼을 눌러도 몇초이상 기다렸다가 전화가 되는 현상도 발생되고 있구요.. 정말 너무 불편하네요..

이런 최적화되지 못한 부분들이 좀 많이 개선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큽니다.


이번 젤리빈 업그레이드로 지원되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멀티 윈도우

한화면에서 창을 나누어서 사용을 할 수 있게됩니다.

진정한 멀티태스킹이네요~^^







팝업 노트, 팝업 비디오, 팝업 브라우저

메모를 팝업형태로 띄워 쓸수가 있게 됩니다.. 음 나름 괜찮겠네요~




포토 노트, 포토 프레임

사진에 직접 글씨나 메모를 입력하는 기능이네요.



이지 클립

웹서핑시에 스크랩하고 싶은 글이나 그림등을 쉽게 가져올수 있도록 해주는 기능인것 같습니다.



페이퍼 아티스트

그럼 실력이 좀 필요하겠지만.. 이 기능도 흥미가 있어보입니다.





S플레너 및 이메일에서 손글씨 사용

플래너나 이메일에 손글씨를 직접 사용할 수 있다면 좀 더 사용빈도를 높일 수 있을것 같네요..



S노트 기능 향상



좀 더 빠르고 유연한 동작

이 부분이 제일 기대가 됩니다!




구글 나우 제공

자신이 예전에 검색했던 정보를 기반으로 현재 위치에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 주는 기능인것 같네요~


이번 젤리빈 업그레이드로 인해 좀더 쾌적하게 os가 돌아갔으면 하는 바램이 가장 큽니다..

하루빨리 발표되기를 기다려 봐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