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외질혜 뜻이 무엇인지 어떤 의미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과 스마트폰이 발달하면서 정말 희안하고 알수없는 신조어들이 급속히 생겨나고 있는것 같네요. 요즘 젊은 세대분들의 경우 긴 단어를 짧게 함축하여 또 다른 단어와 결합하여 신조어를 만들어 내는 능력들이 참 대단하것 같습니다.


 

 



외질혜 뜻은 아프리카BJ의 닉네임입니다. 또 다른 아프리카BJ인 철구라는 분이 있는데 이 둘이 서로 연예를 하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는데 원래 전지혜분은 BJ는 아니었지만 철구의 권유로 BJ까지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축구선수 이름 '외질' 과 본인의 이름 '전지혜'를 합성하여 '외질혜' 라는 닉네임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축수선수인 외질과 닮았다고 외질이라는 별명을 붙였다는데 정말 닮은 것인지는 잘 모르겠네요..ㅎ


[축구선수 '외질']


처음에는 그냥 '외질'이라는 별명을 사용하다 아프리카 BJ를 시작하면서 본인의 이름인 '지혜'를 합쳐서 닉네임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닉네임을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할 정도로 아프리카BJ 외질혜님은 상당히 성공을 하고 있다고 보여지네요.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들어가보셔서 방송 시청도 해 보세요.


 

 



현재 두 분은 딸아이도 얻고 행복하게 잘 살고 있다고합니다. 둘다 BJ라는 공통 직업을 갖고 일을 하고 있어 서로에게 시너지 효과도 얻을 수 있을 테고 또한 아프리카나 유튜브를 통해 BJ로 성공하게 되면 많은 돈도 벌수 있으니 참 부러운 부부인것 같습니다.



이상 외질혜 뜻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