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작년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좀 하다가 개인적인 사정으로 쉬게되었습니다.
그러다 올해 다시 열심히 블로그 돈벌기를 해볼려고 하는 참에 매우 좋은 프로그램이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알게 되었습니다.

바로 블로그 상위 노출을 최적화 시켜주는 애드코프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저와 같은 블로그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정말 반가운 프로그램이네요..

아래링크를 통해 사이트 방문하시면 회원가입 후 평가판을 내려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www.adcoop.co.kr

아래와 같은 기능들을 제공해 준다고 합니다.


블로그 상위 노출 최적화 뿐만이 아니고 일반 웹문서 상위노출등에 대한 최적화도 지원하고,
광고주들을 위한 키워드 분석, 키워드 마켓팅 지원도 되니 정말 굉장한 프로그램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평가판을 받아 설치해 보았습니다.
메뉴는 아래와 같이 키워드, 블로그, 카페, 웹사이트, 키워드광고로 크게 나뉘어져 있습니다.


우선 제가 제일 관심을 갖고 있는 블로그 부분에 대한 기능도 살펴보았는데요..

네이버 블로그 순위검색 메뉴를 통해 아래와 같이 "신용카드"란 키워드를 가지고 검색해본 결과 화면입니다.

현대 네이버의 블로그탭과 동일한 결과를 프로그램을 통해 간단히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네요..




마찬가지로 네이버카페에 대해서도 검색을 해본 결과 화면입니다.



제가 제일 관심을 가지고 있는 블로그 seo 메뉴는 평가판이라서 아쉽지만 사용을 해볼 수는 없었습니다.

이렇게 블로그, 카페, 웹사이트의 키워드 관리에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겠고
또한 광고주는 키워드 입찰에 있어 좀더 정확한 분석 시스템을 이용해 비용을 낮추는데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블로그마케팅 이나 인터넷마케팅 또는 검색엔진 최적화 프로그램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이용해 볼 필요가 있는 프로그램인거 같습니다..^^

애드코프 사이트 바로가기[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