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튜브 레드 가격과 특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레드라는 서비스는 기존 유튜브의 광고 동영상을 시청할때 광고를 5초이상 보거나 또는 동영상 위해 배너 형태로 출력되는 광고를 모두 없는 버젼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요즘은 유튜브를 즐겨 시청하는 분들이 굉장히 많이 늘고 있습니다. 무료로 동영상을 시청하는 부분은 좋지만 시청도중 줄기차게 나오는 광고는 맥을 끊기도 하고 짜증을 유발하기도 하죠..

그런 분들에게 광고없는 유튜브는 매우 만길만한 서비스가 될것입니다.


유튜브 레드 가격은 월 7,900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부가세 포함하면 8,690원 정도가 될것 같네요. 현재는 2개월 무료 체험을 진행하고 있으므로 관심있는 분들은 한번 유튜브 레드를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2개월 전해 해지만 하면 요금 청구는 되지 않습니다.



유튜브 레드의 가장의 큰 특징은 광고가 없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카페같은 곳에서 장시간 음악을 틀어도 광고가 없기 때문에 중간에 끊기거나 할 일이 없습니다. 방해받지 않고 동영상을 지속적으로 시청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겠죠.



또한 오프라인으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상태에서 미리 다운로드 받아 둔 동영상은 인터넷이 되지 않는 야외의 어디를 가든지 시청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멀리 여행을 가거나 할때 영화 동영상이나 강의 동영상등을 미리 받아두고 오프라인 상태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레드에는 백그라운드로 동영상을 재생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그래서 다른 앱을 실행하더라도 백그라운드에서 음악을 틀거나 동영상 재생을 중단 없이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광고제거 기능 이외에 오프라인 재생, 백그라운드 재생등이 추가로 가능하기 때문에 유튜브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유튜브 레드 가격 월 8천원 정도의 금액을 지출하는 것도 고려해 볼만할것 같습니다.


이상 유튜브 레드 가격과 특징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우선 2개월 무료 체험을 한번 해보시면서 이용을 할지 한번 선택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