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트코인 1억간다 책 제목처럼 될까요?

이 책은 '개미들과 함께'라는 모토로 투자팀 'C-KOREA TOP TEAM(CKT 팀)'을 리드하고 있는 신의두뇌라는 닉네임의 저자가 발간한 책입니다.





비트코인 1억간다 책의 내용은 암호화폐에 대한 상식과 실전 투자방법, 뉴스 보는 법, 그리고 앞으로의 암호화폐 전망등에 대해 기술한 책입니다.

비트코인과 같은 암호화폐에 투자할 분들이라면 한번쯤 읽어 보면 도움이 될만한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실 투자를 하면서 가장 어려운 부분은 바로 심리적인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내가 투자한 화폐가치가 상승하면 괜찮지만 계속해서 하락하는 상황일때 이를 언제까지 참고 인내할 수 있는지 그 공포는 겪어보지 않은 사람은 모르는 일이죠. 특히 투자 액수가 커지면 정말 아무것도 할 수 없는 패닉상태에 빠지게 됩니다.




현재 엄청난 투자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상화폐시장을 예측하기란 사실 쉽지가 않습니다.


얼마전 그것이 알고싶다에 출연한 23세 청년이 초창기 8만원을 투자해 280억을 벌었다는 내용이 반영되면서 엄청난 화제를 일으켰습니다.

이러한 일이 가능했던 것은 미래의 잠재적 가치를 예측하고 남들보다 먼저 실행에 옮겼기 때문입니다.

초창기 비트코인의 가격은 1센트도 안했기 때문이죠. 누가 현재와 같이 몇백달러까지 오를것이라고 예측했을까요? 현재 몇천배의 수익을 올리는 사람들은 아주 극소수로 초장기에 코인을 구매했던 사람들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비트코인 1억간다는 말이 아주 허황된 말이 아닐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미 비트코인은 너무많은 대중들이 투자하는 코인이 되었기 때문에 절대로 묻지마성 몰빵 투자로는 성공하기 어렵다고 봅니다.



가상화폐 투자를 생각하고 계시다면 철저한 준비와 분석, 그리고 여러가지 가상화폐 시장에 대한 지식을 습득한 후 충분히 준비가 되었다면 여유 자금을 가지고 느긋하게 투자를 하는 것이 좋은 방향이라 생각합니다. 비트코인 1억간다와 같은 가상화폐 시장에 대한 책도 많이 읽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