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효리 물걸레청소기 요즘 핫한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네요.

효리네민박2가 방영이 되면서 자연스럽게 효리네 집안에서 사용하는 가전 제품들에 주부님들의 시선이 가는 것이죠.

물론 여기에 나오는 제품들은 협찬을 받았다고는 생각되지 않지만 TV 방송에서 자연스럽게 사용하는 모습이 나옴으로 인해 엄청난 간접 광고 효과를 얻고 있는것 같습니다.




이효리 물걸레청소기는 한경희 아쿠아젯 이라는 무선 물걸레 청소기 입니다.

한경희생활과학의 제품으로 가격은 15만원대로 그렇게 비싸지는 않으면서 여러가지 특징들을 잘 갖추고 있어 집에서 물걸레질을 하시는분들에게는 아주 괜찮은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더구나 연예인인 효리씨가 사용을 하고 있으니 뭐 성능과 사용성은 이미 입증이 되었다고도 여기지네요^^




▼ 아래와 같은 형태의 제품으로 LG전자 정품베터리를 사용하여 충전성능이 좋다는 점을 어필하고 있습니다.

물분사 기능과 분당 250회로 회전하는 Dual Spinning 걸레가 특징인 제품입니다.




▼ 이렇게 물분사 버튼을 누르면 걸레 앞쪽에서 물이 분사되어 물걸래질을 편하게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 상,하,좌,우 4방향으로 자유롭게 움직이기 때문에 좁은 구석도 원할하게 청소가 가능하도록 되어있는건 기본이 아닐까 싶습니다.




▼ 저희집도 물걸레 청소기가 있는데 유선 코드로 전기줄이 따라다니다 보니 물걸레질이 영 불편하고 무거워서 잘 사용을 안하게 되더라구요.. 요즘엔 이런 무선 물걸레청소기가 대세인거 같습니다.

3시간 충전으로 30분 정도 사용가능하다고 하니 집안 물걸레질 하기에는 딱 적당한 성능이라고 생각됩니다.




이렇게 이효리 물걸레청소기로 핫한 아이템이 된 한경희 아쿠아젯 청소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물걸레 청소기를 알아보고 계시다면 효리씨도 사용하는 이 청소기를 선택하는 것도 괜찮아 보이네요. 가격도 적당하고 사용성도 편리한 청소기로 추천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