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 오늘 정말 환상적인 경험을 했습니다.
아직 티스토리 사용방법도 익숙하지 않은데 제가 "대형마트 주차장에서 새차 테러당했어요..ㅠㅠ" 란 제목으로 올린 글이 다음 View 메인에 오른 겁니다..

이제 좀 블로그 제대로 해보야지 맘 먹고 조금씩 조금씩 꾸준히 일상생활이나 잡다한 정보를 올리려는 마음 먹고 시작했는데 포스팅 2개만에 이런 경험을 하니 너무 황홀합니다^^;
새차 테러 당한건 속이 많이 상했는데 이런 경험을 하니 또 기분이 좀 보상되는것 같네요..ㅎㅎ
이런 경험으로 블로깅 열심히 잘 하면 나도 가능성이 있겠구나 용기가 나네요..
Best블로거를 목표로 열심히 해 보아야 겠습니다.!!^^

아래는 인증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