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전에 안드로이드 어플을 pc에서 실행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을 알게 되었습니다.

바로 블루스택 앱 플레이어라는 프로그램으로 매우 흥미있는 프로그램이더군요..


아래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http://www.bluestacks.com/

저는 mac osx를 사용하는지라 사이트에가 가보니 맥용으로도 프로그램이 배포되고 있었습니다.


바로 위와 같은 실행화면으로  스마트폰 화면을 pc에 그래도 옮겨놓은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윈도우용은 약 80%정도의 프로그램 호환성을 보인다고 합니다.

카카오톡도 깔 수 있어 좀 더 편리하게 채팅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맥용은 아직 임으로 설치하는 기능은 안되고 개발자가 만들어 놓은 프로그램만 설치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그 중에 제가 좋아하는 컴투스의 타워디펜스도 깔수 있더라구요..


위의 화면처럼 스마트폰 게임을 그대로 pc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사운드 그래픽 모두 훌륭하더군요..

정말 신기하고 훌륭한 프로그램임에는 틀림이 없어 보입니다.

단점이라면 cpu 점유율이 좀 높은 편이네요.. 아무래도 계산을 많이 해야되기 때문이겠죠~


흥미있는 프로그램을 배포해주는 개발자에게 고마움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