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 이슈

김건모 엄마 신천지 무슨일이?

건강한 하루 2020. 5. 26. 14:52

김건모 엄마 신천지

김건모 엄마 신천지 무슨일이 있었나?

'잘 못된 만남' 이라는 노래를 아시는 분들은 90년대에 김건모가 가요계에서 메가 히트를 기록하며 엄청난 인기를 누렸다는 사실을 알고 계실겁니다. 그당시는 mp3가 아닌 CD나 테잎으로 음악을 듣던 시대라 몇백만장의 시디가 팔리는 대 히트를 기록하기 했죠..  그래서 김건모를 국민가수로 부르고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 김건모씨의 어머니가 신천지라는 말이 나돌아 도데체 어떤이야기가 있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김건모 어머니는 이선미여사님으로 미운오리새끼라는 프로그램에서 똑 부러지는 이미지의 캐릭터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계셨습니다. 아들 처럼 입담도 좋고 센스도 많으셔서 방송 이곳저곳에서 섭외 요청도 많으셨다고 하네요.

현재는 방송활동은 하지 않고 자택에 머물고 있는데 코로나 사태 이후로 건강상태가 더욱더 좋지 않아졌다고 합니다.

그도 그럴것이 이제 노총각 아들이 장가가서 행복하게 잘 사나 기대를 했는데 가세연을 통해 퍼뜨려진 아들 김건모의 장지연과의 일로 인해 극심한 스트레스와 마음 고생을 받아 아마도 건강이 더 좋지 않아졌나 여겨집니다.

현재 나돌고 있는 김건모 엄마 신천지는 자세히 알아본바로는 전혀 근거없는 뜬소문이라는 것입니다. 이선미 여사는 독실한 기독교 인으로 신천지와는 전혀 상관이 없다고 합니다.

어째서 이런 루머가 나돌게 되었는지는 모르겠는데, 하여튼 대중에게 많이 알려지게 되면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여러가지 루머들 때문에 연예인들이 마음고생을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김건모 엄마 신천지가 아닌가 해서 혹시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전혀 사실이 아니라는 점 아시면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번 아들 김건모 일과 여러가지 일로 건강이 많이 나빠지셨다고 하는데 하루 빨리 건강 회복하여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