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에 풋풋하고 귀여운 외모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트위치 스트리머 진자림양에 대해 많은 관심을 나타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분이 올해 막 성인이 되었고 대학교 진학을 앞두고 있다보니특히 어떤 대학교에 가게 되는지와 여러가지 궁금한 것들을 많이 찾아보고 계실텐데요 진자림에 대한 자세한 프로필에 대해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자림 대학 대학교 겨드랑이 본명 프로필 정리

진자림 본명

진자림이라는 이름은 본명은 아니고 가명입니다. 본명은 아직 비공개로 온라인상에서 밝혀 지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최근에 본명을 개명하였는데 이를 공개할지는 아직 고민중이라네요.

진자림이 본명을 사용하지 않고 밝히지 않는 이유는 본인의 실제 이름은 흔한 이름이여서 이에 대한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었는데 흔한 사람이 되고 싶지 않다는 생각으로 흔하지 않은 '자림'이라는 이름과 '진'씨를 골라서 '진자림'이라는 가명을 만들게 되었다고 방송에서 이야기 했습니다.



방송을 하게 된 계기

방송은 고3때 부터 하기 시작하였는데, 공부에 집중하기 위해 방송을 켜 자신이 휴대폰을 쓰지 못하게 하려는 의도로 방송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것이 재미있다보니 이후에 본격적으로 스트리머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방송에서 주로 다루는 콘텐츠는 라디오, 연애상담, 코스프레, 게임, 댄스, 노래, 공부와 수면 등입니다.

특히 초장기에 공부 방송을 하던중에 생활과 윤리 문제집을 보다가 졸은 적이 있었는데, 이때 해당 방송의 사진들이 다음카페등에 업로드 되어 각종 커뮤니티로 퍼지면서 유명세를 타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고 하는군요.



진자림 대학 대학교

올해 성인이 되다 보니 진자림 대학 대학교를 어디에 진학하였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자신의 대학 진학에 대해 밝혀지는 것을 꺼려하고 있어서 현재까지는 정확하게 진자림 대학 대학교를 어디로 진학했는 지는 알 수 가 없습니다.



다만, 여러가지 추측설이 나돌고 있는데 대학 지원 당시 1지망이 건국대학교로 알려지면서 건대보다 한두단계 낮은 대학교에 입학하지 않았을까 추측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능 전에 결과가 나와서 수능을 대충봤다고 본인이 밝힌 점과 예비가 60에서 80번 까지 돌아간다는 점에서 상위권 대학은 아닐것이라고 추측을 하고 있네요. 아무튼 본인이 직접 어느 대학에 진학했는지 밝히기 전까지는 아무래도 확인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



진자림 겨드랑이?

방송 화면의 캡쳐화면으로 논란이 되었던 부분중 하나인데 진자림 겨드랑이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아래 영상을 보면 방송도중에 겨드랑이 부분이 노출되는 화면입니다. 여기에서 검게 보이는 부분이 털이 아닌가 하는 논란입니다.

하지만, 진자림은 겨드랑이 부분에 보이는 것은 털이 아니고 그림자 때문에 그렇게 보인것이라고 주장을 하였답니다. 뭐 털이면 어떻고 그림자면 어떨까요? 저는 별로 상관이 없는데..ㅎ 아무튼 진자림 겨드랑이 논란은 사진을 보시고 직접 판단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진자림에 대한 프로필을 자세히 한번 살펴 보았습니다. 본명이나 대학교 진학등이 밝혀 지지 않아 약간 신비모드가 아닌가 할정도로 세세하게 알려진 부분이 아직까지 많이 없는 편인데 앞으로 시간이 지나면 본인의 판단에 따라 밝혀 질것으로 생각됩니다.



이제 막 성장하고 있는 스트리머로 귀여운 외모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진자림 양의 앞으로의 행보에 응원을 드리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