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미스터트롯으로 트로트가 국민적 사랑을 받는 음악이 되었습니다. 또한 이 프로그램에서 진선미로 1,2,3위로 입성한 가수들도 대중들로 부터 엄청난 사랑과 관심을 갖게 되었죠.

 

 

미스터트롯에서 2위를 차지한 영탁도 역시 현재 많은 인기를 누리면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연예인이 인기가 높아지면 관련 상품도 출시를 하게 되는데요..

영탁은 미스터트롯에서 '막걸리 한 잔' 이라는 노래로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얼마전 영탁의 이름을 딴 '영탁 막걸리'라는 브랜드 막걸리가 출시되어 광고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영탁 막걸리 파는곳 판매처

 

그러면 이 영탁 막걸리는 어디서 구매할 수 있을까요? 영탁 막걸리 파는곳, 판매처를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탁 막걸리는 영탁의 생일에 맞춰 2020년 5월 13일에 출시한 상품입니다.

원래는 영탁 가수 이름을 따서 만든것은 아니고 막걸리 회사 사장님의 이름으로 '영'자와 '탁'주의 탁자를 합해 상표를 등록했는데, 공교롭게도 영탁이 미스터트롯에서 강진이 불렀던 '막걸리 한 잔'을 부르고 히트를 치게 되자 회사에서 영탁을 모델로 섭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 막걸리 회사는 물맛 좋기로 유망한 지역인 예천군 소재의 '예천양조' 입니다. 예천 양조는 예천을 기본으로 하여 술의 품질 향상을 위해 지역에서 생산된 품질 좋은 쌀과 백구영 대표의 일생을 바쳐 찾아낸 주조 기술로 최고의 막걸리를 생산하고 있는 양조 회사입니다.

 

 

영탁 막걸리 파는곳, 판매처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일단은 전국에 출시한 상품인 만큼 전국 음식점 및 소매점을 통해 구입을 할 수 있겠습니다.

동네 마트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을듯 한데요. 소매가격은 한 통당 1,800원 정도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입니다.

 

 

하지만 워낙 인기가 높아 영탁 막걸리 출시 이후 예천양조의 매출도 10배 가까이 뛰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찾는 분들이 많아 동네 마트나 소매점에서 현재는 구입이 어렵다고 합니다.

본사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주문폭주로 인해 현재 원할한 판매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구하는것이 어려운 경우라면 본사의 대리점을 이용해 볼수도 있습니다. 대리점으로 영탁 막걸리 판매처인 곳은 서울에 4개소, 경기도에 6개소, 전국에 33개를 운영하고 있답니다.

 

본사 전화번호는 054)655-8839 이고,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 문의도 남길수 있게 되어있네요.

예천양조 홈페이지 주소 : https://yecheonbrewery.com/

 

 

영탁 막걸리는 일반 막걸리와는 조금 다른 맛을 낸다고 하는데, 시원한 사이다와 같은 깔끔한 맛으로 막걸리를 처음 마시는 분들에게도 부담없이 마실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판매처에서 택배로 배송도 가능하다고 하니 근처에서 구하기 어려운 경우 본사나 대리점에 문의하여 택배 배송으로 주문하는 방법도 생각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쉽게 구할 수 없어 영탁 막걸리 파는곳, 판매처를 찾을 만큼 잘 팔리는 것을 보니 영탁의 인기를 정말 실감할 수 있겠습니다.

좋은 막걸리 상품도 출시하였는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과 좋은 음악 기대합니다. 마지막으로 '영탁 막걸리 한잔' 노래 가사와 동영상 올려드리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막걸리 한 잔
온 동네 소문 났던 천덕꾸러기
막내아들 장가가던 날
앓던 이가 빠졌다며 덩실 더덩실
춤을 추던 우리 아버지
아버지 우리 아들 많이 컸지요
인물은 그래도 내가 낫지요
고사리 손으로
따라주는 막걸리 한잔
아버지 생각나네
황소처럼 일만 하셔도
살림살이는 마냥 그 자리
우리 엄마 고생시키는
아버지 원망했어요
아빠처럼 살긴 싫다며
가슴에 대못을 박던
못난 아들을 달래주시며
따라주던 막걸리 한잔
따라주던 막걸리 한잔
황소처럼 일만 하셔도
살림살이는 마냥 그 자리
우리 엄마 고생시키는
아버지 원망했어요
아빠처럼 살긴 싫다며
가슴에 대못을 박던
못난 아들을 달래주시며
따라주던 막걸리 한잔
따라주던 막걸리 막걸리 한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