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 이슈

방탄 뷔 전자담배 사실일까?

건강한 하루 2020. 6. 1. 17:06

방탄 뷔 전자담배 사실인지 궁금해 하는 문들이 많으셔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방탄 뷔 전자담배

보통 성인들은 방탄 뷔가 전자담배를 피우는지에 대해 그렇게 큰 관심은 없습니다. 뷔도 성인이기 때문에 그렇게 크게 문제가 될 사항은 아니기 때문이지요. 더군다나 일반 담배도 아니고 전자담배는 냄새도 덜 나고 타인에게 미치는 영향도 훨씬 적기 마련이죠.

방탄 뷔 전자담배를 피우는지 관심을 갖는 것은 미성년자 분들이 아주 많은 관심을 보이는 것 같습니다. 특히 자기가 좋아하는 연예인인데 깨끗한 이미지를 원하고 전자담배를 피우는지 안피우는 지에 대해 아주 예민하게 관심을 가지는 것이겠지요.

우선 이 이야기가 어디서 나왔는지 살펴보면 다음과 같은 온라인상에 돌아다니는 사진들로 인해 방탄 뷔 전자담배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것입니다.

 

첫번째로 뷔가 직쩝 찍어 올린 사진인데 위에서 처럼 사진 아래부분에 전자담배로 보이는 물건이 찍힌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 두번째 사진으로 역시 뷔가 찍힌 사진인데 뒷부분에 보면 파란색 물체가 보입니다. 이 역시 전자담배 모양을 하고 있어 사람들이 추정을 합니다.

 

역시 뷔위 셀카 사진으로 손가락 사이에 보면 전자담배로 보이는 물건이 찍힌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뷔의 손에 전자담배와 비슷해 보이는 물건을 쥐고 걸어가는 모습이 찍힌 사진입니다.

이렇게 여러장의 사진들을 통해 방탄 뷔 전자담배를 하는 것 같다는 추론들을 하고 있는 것이죠. 사진에 나와 있는 물건을 모습을 봤을때 전자담배 모양을 하고 있어 이 말이 어느 정도 신빙성이 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또다른 분들은 쥴 전자담배는 뚜껑을 뽑으면 본체에 심지만 남을 수 없는 구조이기때문에 전자담배가 아니라는 주장도 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해외의 반응들도 흡연하는 것이 크게 문제될것은 없다,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이해할 수 있는 부분이다라는 반응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일부 펜들의 경우 건강을 생각해서 담배는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의견도 있고, 암튼 이렇게 사진에 담기면 여러가지 추측성 이야기들이 나오게 마련이라 연예인들의 경우 작은 것 하나라도 조심해야 하는 것이 많이 불편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다시 한번 해보게 됩니다.
아무튼 뷔는 엄연한 성인이므로 방탄 뷔 전자담배 부분에서는 본인의 결정을 존중해 주는 것이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방탄 뷔에 대해

그럼 여기서 잠시 방탄소년단 뷔에 대한 간략한 프로필 한번 확인해 보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본명 : 김태형
  • 출생 : 1995년 12월 30일(현재 24세)
  • 신체 : 179cm / 63kg / AB형 / 275mm
  • 가족 : 부모님, 여동생, 남동생
  • 학력 : 창남초등학교 / 거창중학교 / 대구제일고등학교 / 한국예술고등학교 / 글로벌사이버대학교
  • 대뷔 : 2013년 방탄소년단 /  포지션 : 서브보컬
  • 취미 : 사진 촬영, 예술 작품 감상

대한민국이 낳은 세계적인 아이돌 그룹으로 성장한 방탄소년단의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수려하게 잘 생긴 외모로 방탄에서 비주얼을 담당하며 저음이 매력적인 서브보컬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흥과 장난기가 많아 팀에서는 비글라인에 속한다고 합니다. 애교도 많아서 옆사람에게 자주 치대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탄 멤버들이 공통적으로 낯을 가리는 성격이라고 하는데 뷔만은 별로 낮을 안가리는 타입입니다.


김스치면인연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사교성이 뛰어나고 엉뚱하며 또한 귀여운 4차원적 매력을 지니고 있답니다.

외모는 미소년 느낌을 주는 반면, 보컬은 허스키하고 저음이 풍부해 방탄에서 주로 중저음역대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각자 음색이 뚜렷한 멤버들 사이에서 허스키한 저음을 소유하고 있어 곡의 도입부, 킬링파트를 주로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방탄 뷔 전자담배 설에 대해 살펴보고 간략히 뷔의 프로필에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