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영웅 아버지 돌아가신 이유 사망이유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트로트는 얼마전까지만 해도 어른들이 즐겨 듣고 부르시는 가요쯤으로 여겨왔습니다. 그런데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이라는 트롯경연 프로그램이 진행되면서 많은 스타 트로트 가수들이 등장하게 되었고 굉장한 이슈를 몰고 오면서 이제 트로트는 어린아이 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즐기는 국민 가요가 된듯 합니다.

 

미스터트롯 진으로 우승을 한 임영웅씨를 향한 세간의 관심도 대단합니다.

경연이 진행되는 동안 흔들리지 않는 멋진 무대를 선보여 주었는데 최종라운드에서 진으로 우승 발표가 나는 순간 울음을 터뜨리며 큰절을 올리는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마지막 무대에서 선보인 곡은 도성의 '배신자'를 부르게 됩니다. 이곡은 임영웅의 인생곡으로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무대를 만들게 됩니다. 

 

임영웅 아버지 돌아가신 이유 사망이유 

결승전을 앞두고 임영웅은 어머니가 운영하시는 미용실을 찾아갑니다. 미용실에는 임영웅의 사진이 곳곳에 붙어 있었는데, 어머니에게 꽃다발을 선물하게 됩니다.
어머니는 이때 '요즘 너 보니까 아빠 생각이 나서 옛날 사진을 보니가 상남자더라. 그 옛날에 멋있었더라'라고 말하며 회고를 합니다.

 

아버지는 임영웅이 5살때 일찍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그러나 임영웅 아버지 사망이유가 자세하게 밝혀진 내용은 없다고 하네요.
결승전에서 부른 '배신자'는 임영웅의 아버지가 생전에 어머니에게 자주 불러주었던 노래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동안 이 노래를 부르면 눈물이 날거 같아 부르지 않았는데 결국 마지막 결승전에게 이곡을 부르고 우승을 하게 된 것입니다.

 

워낙 오래전 일이라 임영웅 아버지 돌아가신 이유를 본인 스스로도 자세히 기억하지 못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미스터트롯 진으로 당당하게 우승한 임영웅씨. 평소 잘 부르는 노래가 아닌 점수에 상관없이 어머니를 위해 결승전곡을 선곡한 소신에 박수를 보내게 됩니다. 이제 어머님과 할머니 잘 모시면서 멋진 트로트 가수로의 활약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