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영웅 광고료 출연료 그리고 임영웅 엄마 재혼 설은 무엇인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미스터트롯 진으로 우승한 임영웅씨에 대한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죠. TV만 켜면 나오는 트로트 대세 가수가 되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워낙 인기가 많아지다 보니 그에따른 가족사나 개인사등 많은 부분들이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 되고 있죠.

그중 임영웅 광고료 출연료는 얼마나 높아졌을까 궁금해 하실 것 같습니다.


임영웅 광고료 출연료

이부분은 소속사나 본인이 공개하지 않기 때문에 정확하게 얼마다라고 단정지을 수는 없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어느정도 유추는 해볼 수 있겠죠.



2020년 4월말까지 찍은 광고가 무려 7편 정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언론을 통해 알려진 몇가지 광고는 다음과 같습니다. 


  • 매일유업의 바리스타룰스 커피 광고
  • 쌍용자동차 G4 렉스턴 광고
  • 한국야쿠르트 광고
  • 리즈케이 화장품 광고
  • 구전녹용 광고
  • 청호나이스 정수기, 공기청정기 광고


참고로 한국야쿠르트 광고는 임영웅이 미스터트롯에 출연할 당시 영탁과 함께 우승후보로 점쳐져 미리 출연 화면을 사용한 것이라 고 합니다.



이렇게 찍은 7편의 광고 출연료만도 엄창날것으로 보이는데요, 톱스타가 광고 1편 찍는데 받는 출연료는 대략 수천만이기 때문에 이미 억대의 광고료를 받은것으로 보입니다. 언론에서도 임영웅 광고료 출연료가 억대의 몸값이 되었다고 나오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임영웅은 첫번째 광고 출연료를 기부했다는 소식도 있습니다. 정말 멋진 인품을 겸비한 가수인것 같습니다.



이렇게 임영웅 광고료 출연료를 잠깐 살펴보았지만 사실 이제 시작이라는 것입니다. 특히나 트로트 가수들은 행사를 많이 다니기 때문에 행사 출연료도 많이 받게 될 것이고 앞으로 지속적으로 활동하면서 광고 출연을 하게 되면 수십억의 자산을 모으는 것은 시간 문제일 것 같습니다.




임영웅 엄마 재혼 설?

그리고 한가지 또 나오는 이야기는 임영웅 엄마 재혼 설입니다.

미스터트롯이 방영되면서 임영웅의 아버지는 5살때 일찍 돌아가셨다는 것이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엄마가 재혼을 하지 않았을까 하는 추측들이 많이 있었던 것이죠.

그도 그럴것이 임영웅이 5살때 아버지가 돌아가셨기 때문에 그때 당시 엄마의 나이가 30살이 안되었던 때라고 합니다.

하지만 재혼은 하지 않으셨고 이렇게 훌륭하게 아들을 키워 대한민국의 최고 톱스타 트로트 가수로 성장시킨 것입니다.

오랫동안 미용실을 운영하고 있고 임영웅이 초등학교 시절에 '엄마 결혼할거야? 결혼해서 새아빠 생기면엄마가 미용실 출근하고 난 뒤에 나 구박하면 어떻해?' 라는 이야기를 하면서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아마도 이런 아들의 염려 때문인지 재혼은 하지 않고 홀로 아들을 키우셨던것 같습니다.



이제는 임영웅도 성인이 되었고 '어머니가 재혼해서 행복하길 바란다'는 이야기를 했다고 하니 나중에는 재혼을 하실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아무튼 현재로선 임영웅 엄마 재혼설은 단지 루머라는 것입니다.


미스터트롯 우승으로 톱스타가 된 임영웅씨의 앞으로의 활약도 기대하고 어머니와 함게 행복하게 많이 웃으며 살아가기를 응원합니다.